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ㆍ관리 방침 】
1.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
본 기관은「개인정보 보호법」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ㆍ운영 합니다.
-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
- 범죄 예방
-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(주차장에 설치하는 경우)
※ 주차대수 30대를 초과하는 규모의 경우 「주차장법 시행규칙」 제6조제1항을 근거로 설치ㆍ운영 가능
2.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(책임관) 및 운영담당자(접근권한자)
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담당자 지정 | 성명 | 직위(급) | 담당부서 | 연락처 |
관리책임자(책임관) | 최○○ | 부장 | 정보교육 |
|
운영담당자(접근권한자) | 신○○ | 부장 | 학생인권 |
|
운영담당자(접근권한자) | 김○○ | 행정실장 | 행정실 |
|
3.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대수,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
설치 대수 |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|
8대 | 건물로비, 2층 복도, 3층 복도, 교장실, 가사실, 성적처리실 |
8대 | 음악실 앞2대, 체육관 앞 2대, 체육관 옆 1대, 본관 1대 |
4. 영상정보의 촬영시간, 보관기간,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
촬영시간 | 보관기간 | 보관장소 |
24시간 | 촬영일로부터 30일 | 성적처리실 (보관시설 명) |
- 처리방법 :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, 제3자 제공, 파기,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ㆍ관리하고,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